반도문화재단에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반도문화재단에서는 지역주민과 예술인의 소모임 활동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재단 아이비 라운지 < 다목적실 (위 사진 공간) >의
대관 신청을 접수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대관 신청 개요
1) 대관 장소 : 반도문화재단 아이비 라운지 내 다목적실
- 전용 면적 8.3평, 수용인원 12명 내외, 책상•의자•칠판•빔 프로젝트/스크린 구비
2) 대관 기간 : 상시
- 1차 후보 선정 후 대관 기간 및 시간 협의 조정에 동의한 모임(단체)로 최종 선정
- 대관 기간 및 시간 협의 조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선정 취소
3) 대관 시간 : 화요일 ~ 일요일 중 주 1회, 일 3시간 이내 (모임 준비/정리 시간 포함)
- 오전 대관 : 10시 10분 ~ 13시 10분 사이 / 3시간 이내
- 오후 대관 : 13시 30분 ~ 17시 30분 사이 / 3시간 이내
* 공휴일 및 임시 휴관일은 대관 기간 중이라도 사용 불가
* 대관 시간은 선정된 모임의 이용 시간대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4) 신청 대상 : 경기도 거주 일반인 또는 예술인으로 구성된 비영리 모임 (동아리 등)
- 최소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모임/단체 (실제 참여 인원은 최대 12인 이내 권장)
- 최소 4회 이상, 최대 13회 이내 대관 이용 희망하는 모임
- 상업(영리)/정치/종교적 목적 또는 내용의 모임은 신청 불가
* 수강료가 있는 교습형 모임은 신청 불가 (비영리 스터디 모임은 가능)
5) 대관 비용 : 무료
6) 선정 인원 : 10개 모임 내외
7) 선정 기준 : 모임 내용/성격 (예술, 독서 분야 등 재단 특성에 부합하는 모임 우선),
모임 구성 인원수 (다수 인원 모임과 소수 인원 모임 적정 안배 선정 예정)
일반인과 예술인 모임의 비율, 모임 내용/성격 등을 종합 고려하여 안배 예정
2. 제출서류 및 신청방법
1) 제출서류 : 재단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의 < 2024 다목적실 대관 신청안내 >
게시글에서 아래의 서류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제출
- 대관 신청서 1부
- 대관 규칙 동의서 1부
* 위 제출 서류에 서명/날인을 포함하여 제출 (마우스 그리기 기능 등을 통한 서명도
가능하며, 서명/날인한 서류가 화면에 가득 차도록 사진으로 찍어 제출하는 것도 가능함)
* 재단 홈페이지의 수시 대관신청 양식과 다르므로 반드시 위 게시글의 첨부파일로 작성
* 재단은 필요 시 추가 확인자료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응하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함
2) 신청방법 : 위의 제출서류를 아래의 제출요령에 따라 이메일로 제출
- 이메일 제목 : 반드시 “홍길동(모임 대표자 이름) 다목적실 대관신청” 으로만 작성
- 제출서류 파일 제목 : 반드시 “홍길동 대관 신청서”, “홍길동 대관규칙 동의서” 로만 작성
- 제출 이메일 주소 : bandofd2020@gmail.com
3. (필독) 준수 및 유의사항
1) 본 대관 신청 안내문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신청해야 하며, 대관 신청자는 본 신청 안내문과 붙임 신청서의 모든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영리 모임을 밝히지 않거나 모임 구성 인원수를 과장하는 등 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경우 대관 선정을 취소하고 향후 반도문화재단 (이하 재단)의 모든 대관 신청을 제한합니다.
3) 신청자는 대관 선정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대관자는 대관 시 사용한 재단의 공간과 집기 등을 원상 복구해야 하며, 훼손 시 재단이 배상을 요청할 경우 이에 응해야 합니다.
5) 대관자는 대관 기간 및 시간을 준수해야 하며, 대관자 측의 이유로 예정 대관 일수의 30% 이상을 미이용 할 경우 그 사유를 불문하고, 재단은 잔여 대관 기간을 취소할 수 있으며 추후 대관 신청을 제한하거나 선정 시 패널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6)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재단은 관련 법령에 따라 소정기간 보관합니다.
7) 대관자는 제출한 신청서의 내용과 일정, 재단에서 안내하는 대관 이용 방침을 준수해야 하며, 대관 기간 중 대관 모임의 내용과 일정 등을 변경할 경우 사전에 재단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8) 제출 자료의 누락 또는 기재 오류, 신청자의 재단 연락 미수신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신청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9) 재단은 대관 모임의 사진과 내용을 재단의 홍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임 참가자가 얼굴 노출 등을 희망하지 않을 경우 홍보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10) 이상의 내용과 일정, 준수 및 유의사항 등은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 : 031-377-9825 (월요일, 공휴일 및 임시 휴관일 휴관)
4. 별첨 : 대관 신청서 및 대관 규칙 동의서 각 1부. 끝.